본문 바로가기
게임

닌자가이덴 4 엔딩 후기 (PC게임패스)

by 소울라이크 2025. 12. 28.
728x90


닌자가이덴의 시리즈의 최신작이 10월 21일 발매되었다. 전작출시 후 13년 만의 최신작으로 PC게임패스에 데이원 게임으로 등록되었다. 닌자가이덴 2 블랙도 재미있게 즐겼기에 진행해 엔딩본 후기를 작성한다. 역시나 시리즈의 특징답게 고어적인 표현이 많으니 거부감이 있다면 플레이하지 않길 추천한다.

제작 : 팀 닌자, 플래티넘 게임즈
기종 : X-BOX X/S, PS5, PC
장르 : 3인칭 액션
가격 : 79,800원
등급 : 청소년 이용불가


게임 스토리는 야쿠모가 세오리와 함께 흑룡의 봉인을 풀고 정화시키는 스토리이다. 스토리는 전혀 안중에 없고 오로지 액션에만 치중한게임이기에 스토리는 기대 없이 진행하면 된다.

전작과 다르게 까마귀 일족의 닌자인 야쿠모가 주인공이며 후반챕터에서 이전작의 주인공인 류 하야부사도 등장 플레이를 할 수 있다.


게임 진행은 직선적인 방식으로 총 19개의 챕터로 이루어져 있다. 진행방식은 간단하다 이동, 전투, 이동, 전투, 이동, 전투, 이동, 보스전 끝이다. 19개의 챕터가 동일하게 반복된다. 단순한 반복 플레이지만 다양한 기술로 적들을 절단 내는 미쳐버린 닌자액션이 상당히 재미있다. 그리고 이동시 파쿠르와 다양한 기술들로 이동하는데 역시나 꽤나 재미가 있다.

그리고 게임진행 시 상점에서 임무를 받을 수 있다. 임무는 아이템을 찾거나, 적들을 물리치는 간단한 내용들로 구성되어 있다. 챕터를 진행하며 적들과 전투, 임무를 클리어하며 획득한 닌자화폐, 무기경험치로 다양한 기술들을 습득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무기는 총 5가지로 스토리를 진행하며 자연스럽게 얻게 된다. 5가지의 무기와 강, 약 공격과 막기, 회피, 패링과 간단한 스틱조작으로 전투 기술들을 구사게 된다. 상당히 많은 기술들이 있어 재미있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그리고 전투 시 난살 게이지 충전을 통해 난혈살 기술을 쓰게 되면 멋진 연출로 적을 물리치는 것을 볼 수가 있다.

다양한 무기, 다양한 기술들을 통한 피 튀기는 스피디한 액션을 진행하게 된다.

보스들

역시나 액션게임답게 다양한 보스들과의 전투를 진행하게 된다. 2 페이즈의 패턴을 보이며, 공격력상승 물약을 활용하면 크게 어렵지 않게 클리어가 가능하다. 전투 마지막의 보스 데드신의 연출이 상당히 볼만하다.


약 18시간 정도로 엔딩을 봤다.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즐겼다. 진행방식도 간단해 공략도 불필요하기에 아무 생각 없이 스피디한 미친 닌자액션으로 스트레스 풀기에 좋은 게임이라 생각한다. 챕터별 진행시간도 1시간 내외이기에 틈틈이 즐기기에도 좋은 것 같다.

단점이라고 하면 전체적인 배경이 어둡고, 특색이 없으며 비슷비슷해 약간 아쉬웠다. 화사한 분위기의 배경도 있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다.

액션게임을 좋아한다면 정가를 주기보단 볼륨자체가 크지 않기에 PC게임패스에 가입하여 즐겨보길 추천한다.

728x90

댓글